'한국좋은이름연구소'의 성민경 소장은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지난 몇 십년간 성명학을 연구해왔다. 기본적으로 '성명'이란 성(姓)은 같은 혈통을 가진 한 집안을 대표하는 칭호라 할 수 있고, 이름은 그 집안의 각 개인을 가리키는 칭호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성명은 집의 대문처럼 사람의 겉모습이나 인상과 같은 것이다. 비록 집안이 대궐과 같고 훌륭하더라도 대문이 허술하면 그 집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가질 수 없으며, 험악하게 생긴 사람을 보면 누구나 피하려고 하는 것이 보통이다. 그러나 대문이 훌륭하면 그 집안이 좀 허름하더라도 좋게 보이게 마련이고 겉모습이나 인상이 좋으면 그 사람의 인품도 훌륭하게 보이는 법이다. 게다가 이러한 성명은 한 사람의 일생일대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손만대에 이르기까지 전해지기 때문에 작명이나 여러 이유로 인한 개명 시 큰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한국좋은이름연구소'는 다년간 여러 연구와 통계를 통해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개명 유명한 곳, 작명소 유명한 곳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특히, 신생아 작명, 아기이름 작명 및 무명 연예인들이 대박스타가 되기 위해 작명, 개명 시 성민경 소장을 찾는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성민경 소장을 찾는 데는 이름박사로 유명한 성민경 소장만의 '천기작명법' 때문이다.
'천기작명법'은 수 백 년 동안 이름에 대한 통계학적인 실증을 통하여 후천적인 운세에 높은 적중률을 보이는 정통 성명학을 뜻한다. 이는 이름의 좋고 나쁨을 가려내어 인생의 행복을 추구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는 만큼 좋은 이름을 가지는 것이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첫 번째 조건이라 생각하고 있다. 실제로 성민경 소장의 이러한 '천기작명법'으로 개명과 작명을 통해 새로운 삶을 선물 받게 된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줄을 잇고 있다. 그 중, 무명의 연예인이 성민경 소장의 도움으로 개명을 해 지금껏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대스타가 된 한 여자연예인의 사례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십 여 년 전 한 방송국의 공채로 데뷔한 여자 연예인 A씨는 대중들에게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이름으로 개명하기 위해 성민경 소장을 찾았다. 그녀는 데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자신의 뜻만큼 일이 이루어지지 않자 크게 상심해 주변의 권유로 결국 이름을 개명하게 된 것이었다. 그녀의 본명을 풀이해본 결과, '이름에 살이 끼었으며 그로인해 팔자가 사납고 과부가 될 이름이다'라는 결과가 나왔다. 대신 그녀의 사주와 어울리며 잠재되어 있는 그녀의 행운을 끌어 올릴 수 있는 'ㅅ'을 이름에 배치해 개명을 했다. 결국, A씨는 '눈썹처럼 높은 곳에서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으며 그들을 이끈다'는 의미를 가진 새 이름으로 개명하게 되었다. 그렇게 개명을 한지 2개월 쯤 지나 주로 단막극의 조연에 불과했던 그녀가 한 공중파 방송국의 주인공으로 출연, 호평을 받게 되는 행운까지 거머쥐게 되었다. 이후, 각 기획사들의 스카우트 경쟁에 불이 붙었고, 거대 연예기획사와의 거래까지 성사되어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다.
흔히 작가들이 책 내용을 쓰는 것만큼 이나 책 제목 짓기가 더 어렵다는 이야기를 한다. 그만큼 한 개인의 내면과 성격, 더 나아가 운명을 이끌게 되는 '이름'을 위한 작명과 개명이 얼마나 중요한 작업인지를 알 수 있다. 하물며 이 세상의 모든 만물에는 그에 따른 명칭이나 이름이 있는데 만물의 영장인 인간의 이름은 그 중요성이 얼마나 더 큰지는 설명하지 않아도 알 수 있겠다. 따라서 '이름'이란 단순히 시대에 맞는 예쁜 이름보다는 상대에게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더불어 자신의 운명까지 좋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좋은이름'을 갖는 것이 중요하겠다.
이러한, '좋은이름'에 관해 더 자세한 정보나 문의가 있으면 일단 '한국좋은이름연구소()'로 접속해보자. 유로로 진행되는 이름감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성민경 소장만의 '천기작명법'에 대한 모든 궁금증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 직접 작명원 방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서울과 대구에 위치한 사무소로 향하면 되겠다.
대표전화 : 080-253-3333 / 053-253-3000
전체댓글 0